해피콜은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농심 ‘생생우동’과 ‘플랑 주물 냄비’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1월 열렸던 ‘플렉스팬 매트 블랙’과 ‘새우깡 블랙’의 1차 컬래버레이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협업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뜻을 모았다. 특히 농심 ‘생생우동’과 해피콜의 ‘플랑 주물 냄비’로 어우러지는 이벤트를 꾸렸다. 해피콜은 2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농심과 콜라보한 ‘케미가 끝내주는 찐친 소환해플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피콜 계정을 팔로우한 후 플랑 주물 냄비와 생생우동처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친구 혹은 겨울철 최애템을 댓글로 적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해피콜 관계자는 “새해에도 고객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