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해피콜, 농심과 협업해 이벤트 진행

해피콜, 농심과 협업해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2. 01. 14. 16: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해피콜 이벤트 이미지./제공=해피콜
해피콜은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농심 ‘생생우동’과 ‘플랑 주물 냄비’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1월 열렸던 ‘플렉스팬 매트 블랙’과 ‘새우깡 블랙’의 1차 컬래버레이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협업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뜻을 모았다. 특히 농심 ‘생생우동’과 해피콜의 ‘플랑 주물 냄비’로 어우러지는 이벤트를 꾸렸다. 해피콜은 2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농심과 콜라보한 ‘케미가 끝내주는 찐친 소환해플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피콜 계정을 팔로우한 후 플랑 주물 냄비와 생생우동처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친구 혹은 겨울철 최애템을 댓글로 적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해피콜 관계자는 “새해에도 고객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