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위메이드, 게임체인저와 MOU 체결…“위믹스 플랫폼 확장 주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22010012467

글자크기

닫기

박준오 기자

승인 : 2022. 03. 22. 15:11

다운로드 (18)
위메이드는 게임체인저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위믹스의 P&E(Play and Earn) 영역에서 다양한 협업 시너지를 내고, 상호간의 협력 증진을 도모할 전망이다.

게임체인저는 블록체인 게임 이용자들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 탈중앙화 자율 조직) 형태를 통해 여러 참여자들을 연결하는 생태계를 지원한다.

P2E(Play to Earn)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각 게임 토큰 보유량, 플레이 시간, NFT 매매 내역 등 다양한 형태의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게임체인저는 유비소프트, 세탄 아레나, 아에리아 게임즈 등 다양한 게임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하는 중이다.

게임체인저는 동남아시아 및 남미 내 P2E 유저 및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위믹스 플랫폼을 알리는 일에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위믹스 게임 지원, 토큰 사용, 게임 지표 트래킹 툴 개발, 토너먼트 개최 등 위믹스 플랫폼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준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