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카드 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가 올 1월1일부터 3월27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상품조회수 및 신청전환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카드제로 에디션2’는 전월실적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 0.7%를 할인받을 수 있고, 온라인간편결제, 대형할인점, 편의점, 음식점, 카페, 교통 등 생활특화할인에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까지 갖춰 지난해 총결산 1위에 이어 올 1분기에서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이어 ‘신한카드 Mr.Life’가 역시 지난해 총결산과 동일하게 2위에 랭크됐다. 역시 월납요금(공과금), 대형마트, 편의점, 세탁소, 푸드 등 생활 필수 할인 혜택이 갖춰져 있고, 병원/약국, 온라인 쇼핑, 택시, 주유 등의 혜택도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3위는 롯데카드의 ‘LOCA LIKIT 1.2’가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연회비 1만원에 전월실적, 할인한도 없는 무조건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1.2% 할인, 온라인 1.5% 할인에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4위에는 통신, 교통, 카페 할인에 쇼핑, 온라인구독, 배달앱 등 언택트 할인을 보유한 ‘NH농협 올바른 FLEX카드’가, 5위에는 통신, 관리비, 가스요금 등 반복되는 월납 요금 할인과 온라인 쇼핑, 마트, 배달, 주유소 할인까지 갖춘 일상 할인 혜택을 담은 ‘현대카드Z 패밀리’가 처음으로 5위권에 진입해 소비자들의 든든한 지지를 받았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2020년부터 시작된 ‘무조건 카드’의 열풍은 하나의 패턴으로 자리잡아 이제 수 많은 무조건 카드 사이에서도 소비잗르은 더 맞는, 더 좋은 카드를 찾아나갈 것”이라면서 “또한 항공길이 열리고 있는 추세에 따라 해외, 마일리지 카드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