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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라웨어, 1분기 애슬레저 제품 매출 전년比 230%↑

뮬라웨어, 1분기 애슬레저 제품 매출 전년比 230%↑

기사승인 2022. 05. 19.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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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라웨어
/제공=뮬라웨어
뮬라웨어는 올해 1분기 레깅스 외 애슬레저 제품군 매출액이 전년 대비 230%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체 매출액 내 비중 역시 지난해 10%대에서 올해는 30% 이상까지 상승했다. 야외활동이 본격화된 4월에는 350%를 넘는 수준으로 매출이 뛰어 2분기 이후 실적도 밝을 전망이다.

뮬라웨어는 이같은 호조세를 시장 전체의 흐름과 견줘볼 때 긍정적인 신호라고 보고 있다. 최근에는 운동용 외에도 홈웨어, 외출, 출근 등 TPO에 착용 가능한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뮬라웨어는 레깅스 및 브라탑 등 기존의 핵심 상품군에 더해 데일리룩 연출까지 가능한 애슬레저 상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주목, 라인을 별도로 구성하고 시즌별 컬렉션을 통해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등 애슬레저 분야에 공을 들여왔다.

올해부터는 매월 MBTI 컬렉션, 스프링 컬러 팔레트 컬렉션 등 트렌디한 감성을 접목한 컬렉션 라인을 런칭하며 핵심 타겟인 MZ세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 초 첫선을 보인 프리 투 조거 팬츠는 출시 후 4달간 91% 이상의 판매율을 달성했다. 이 제품은 기능성 원단으로 활동성과 착용감을 강화했고, 입체 패턴과 사이드 절개 라인 등을 통해 조거 팬츠를 보다 슬림한 핏으로 연출했다.

이 밖에 누적 판매량 70만 장 이상, 리뷰 수 약 2만 9000여 건을 기록 중인 ‘데이 바이 데이 플레어 팬츠’ 역시 종아리부터 넓게 퍼지는 플레어 핏의 팬츠로, 운동 시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데일리룩 스타일링에 사용 가능하다.

뮬라웨어는 앞으로도 주력 상품인 레깅스 제품군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신규 출시를 이어 나가고,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과 소재는 물론 핏과 라인까지 신경 쓴 디자인의 레깅스 소재 팬츠, 패드형 티셔츠 등 관련 상품군을 집중 육성해 나갈 예정이다. 자체 소재와 패턴의 연구 개발 등도 진행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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