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美 코스트코 입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美 코스트코 입점

기사승인 2022. 06. 27. 13: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관련 포스터. /출처=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화장품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으로, 화장품 브랜드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바디라이프를 제안하는 케이바쓰(K-Bath) 브랜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첫번째 제품은 국내에서만 150만 장 판매고를 올린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이다. 한국 이태리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패드는 자연 성분으로 만든 거품으로, 자극 없이 각질을 녹이는 게 특징이다. 엠보 패드와 다이아몬드 메쉬 스크럽 패드의 양면 형태로 제작돼 부위별로 케어가 가능하다. 코스트코 전용 상품은 기존 8매 구성에서 15매로 확대 구성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20년 브랜드 론칭 이후 바디 필링 패드부터, 워시 오프 마스크, 바디 밀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왔다. 회사 측은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지도는 물론 해외 시장 내 판로를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최근 다양한 K-콘텐츠로 한국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일상과 밀접하면서도 재미있는 노하우까지 곁들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통해 한국 목욕 문화가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진출이라는 기회를 발판으로 국내 시장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