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스마트 내비게이션' 3차원 공간 정보 인식, 충돌 ↓
|
기존 제품 출시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모델로 흡입력·편의성 등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스카우트 RX3은 '콰트로 클리닝 시스템'으로 전면과 좌우에 탑재된 20암 사이드 브러시가 먼지를 쓸어 모은 뒤 제품 하단 중앙의 롤러 브러시가 분당 최대 890회 회전해 흡입구로 먼지를 빨아들인다. 흡입구는 전면과 후면으로 나뉘어 먼지를 크기별로 흡입하고 바닥 성질에 맞게 흡입력을 자동 조절할 수 있다.
또한 '3D 스마트 내비게이션' 기술로 3차원 공간 정보를 인식하고 적외선 센서로 장애물과의 충돌 및 추락을 줄인다. 또 자이로 센서로 어둠 속에서도 공간을 감지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도 보다 향상시켰다. 모바일 앱 기능 및 기기 관리로 원하는 시간과 구역에 청소를 예약할 수 있다. 홈 매핑 기능으로 기기가 청소하는 구역을 확인하고 접근 금지 구역도 설정할 수 있다. HD 카메라로 외출 시 실시간으로 집 안을 모니터링할 수 있고 청소가 끝나면 스스로 충전 스테이션으로 돌아와 재충전하는 기능도 갖췄다.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로 1회 충전시 최대 3시간 작동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뛰어난 흡입력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며 "성능·디자인·스마트 기능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지] 밀레(Miele), 로봇청소기 ‘Scout RX3’ 연출컷](https://img.asiatoday.co.kr/file/2022y/09m/21d/202209210100204640011781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