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찢었다”…위니아,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영상 공개

“찢었다”…위니아,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2. 09. 29. 09: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 이미지] 위니아,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공개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영상. /제공=위니아
위니아가 김장철을 맞아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영상은 신조어 '찢었다'를 활용해 '딤채 찢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MZ세대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조어 '찢었다'는 '훌륭하다'는 의미로 영상에서는 김치를 찢는 장면과 김치냉장고 딤채가 훌륭하다는 내용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또 제품의 정온 기술을 한겨울 땅속 김장독의 원리로 표현하며 초정온 신선 보관 기술을 직·간접적으로 소개했다.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는 '지역별 김치 맞춤 숙성모드'로 전국 팔도 김치를 맞춤 숙성 보관할 수 있다. 천연 감미료 '만니톨+' 숙성 알고리즘을 탑재해 김치 숙성 과정에서 일반 보관 김치보다 만니톨이 최대 86배 이상 증가해 김치의 감칠맛·향미를 극대화한다는 설명이다.

최지혜 위니아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김치냉장고의 기준인 딤채와 함께 올해도 가장 맛있는 김치 맛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