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천우희·김동욱, tvN 새 드라마 ‘이로운 사기’로 호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2701001519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3. 02. 27. 10:59

천우희
천우희(왼쪽), 김동욱 /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배우 천우희와 김동욱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로 만난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過) 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을 그린다.

천우희는 극중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 역을 연기한다. 이로움은 천의 얼굴과 현란한 언변으로 일확천금을 모으는 천재 사기꾼으로 어릴 때는 암기 천재 소녀로 유명세를 치르기도 한 인물이다. 이로움은 효율성과 효용 가치로 피아(彼我)를 구분, 복수가 곧 정의로 이해되는 이로움만의 방식이 어떤 악을 향해 칼날을 들이밀지가 관전 포인트다.

이로움과는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과 공감 변호사 한무영 역은 김동욱이 연기한다. 한무영은 타인의 심정을 이해하다 못해 과몰입 수준으로, 공감력이 크고 상처 입은 사람을 보면 신체적 이상 증상이 일어나는 정도다.

제작진은 "'이로운 사기'는 전혀 다른 기질을 가진 남녀가 만나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복수를 하는 과정 속에 진한 카타르시스가 깃들어 있는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그런 부분에서 천우희, 김동욱 배우의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운 사기'는 오는 5월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