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칠성음료, 새로구미 캐릭터 활용한 디지털 광고 본편 공개

롯데칠성음료, 새로구미 캐릭터 활용한 디지털 광고 본편 공개

기사승인 2023. 03. 24. 17: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처음처럼 새로' 티징 광고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남자 새로구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본편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남자 새로구미 캐릭터가 '처음처럼 새로'의 광고 모델이 된 콘셉트로 진행했으며 남자 새로구미 캐릭터의 목소리를 배우 이도현이 연기했다.

회사 측은 "이전의 광고는 여자 새로구미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진행했으며 여자 새로구미, 남자 새로구미가 공개된 만큼 다음 광고 영상에서는 새로구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예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며 "새로구미는 전래동화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이는 구미호를 현대적인 감성을 녹인 '처음처럼 새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여러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구미호 캐릭터 특색을 살려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새로는 다양한 광고 영상뿐만 아니라 지난 17일부터 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활동하는 유명 틱톡커들과 대세 소주 캠페인도 진행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처음처럼 새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광고 본편
디지털 광고 본편,/제공=롯데칠성음료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