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신라스테이는 무더위로 지친 여름에 활력을 더하기 위한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다양한 주류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운치 있는 호텔 루프톱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술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의 섬머 스페셜 칵테일은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지역의 레몬을 넣어 시트러스한 풍미로 유명한 이탈리아 대표 진 브랜드 '말피'와 새콤달콤한 맛과 청량감이 일품인 프랑스 프리미엄 식전주 '릴레'를 활용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의 루프톱 수영장은 최고층인 18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풀과 자쿠지, 사우나 시설 및 선베드, 라탄 소파, 파라솔 등을 갖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삼성점 루프톱 바는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해 서울 도심과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힌다. 루프탑에는 가로 6미터·세로 3미터에 이르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영화와 스포츠 감상을 하며 다양한 피크닉 푸드, 아이템과 함께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
|
서울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에서의 조식 2인,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이마트 스테디셀러 간식 4종, 그리고 이마트 용산점 내의 정관장, 아모레퍼시픽 등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로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한강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 최대 3매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무비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CGV 영화 관람권 2매 및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영화 관람권은 호텔과 인접한 명동,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대학로, 피카디리 1958 지점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
다가오는 말복을 맞아 여름 보양식 삼계탕을 즐길 수 있는 '원기충전 보양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삼계탕으로 전복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디저트 과일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는 최고급 와인과 갈라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판티니 매그넘 와인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메인 메뉴를 포함해 7코스로 구성됐다. 60명 한정으로 진행하며 오는 29일 블룸홀에서 진행된다.








![[보도자료 이미지]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수영장 전경](https://img.asiatoday.co.kr/file/2023y/08m/04d/202308040100048360002417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