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도심에서 여름 휴가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호텔들 어떤 상품 있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04010002417

글자크기

닫기

안소연 기자

승인 : 2023. 08. 04. 13:49

[보도자료 이미지]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수영장 전경
/신라스테이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도심 속 호텔들은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 및 행사 상품을 내놨다.

4일 신라스테이는 무더위로 지친 여름에 활력을 더하기 위한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다양한 주류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운치 있는 호텔 루프톱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술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의 섬머 스페셜 칵테일은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지역의 레몬을 넣어 시트러스한 풍미로 유명한 이탈리아 대표 진 브랜드 '말피'와 새콤달콤한 맛과 청량감이 일품인 프랑스 프리미엄 식전주 '릴레'를 활용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의 루프톱 수영장은 최고층인 18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풀과 자쿠지, 사우나 시설 및 선베드, 라탄 소파, 파라솔 등을 갖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삼성점 루프톱 바는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해 서울 도심과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힌다. 루프탑에는 가로 6미터·세로 3미터에 이르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영화와 스포츠 감상을 하며 다양한 피크닉 푸드, 아이템과 함께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

1_포포인츠 조선 서울역_이엔조이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한강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객실에서 스낵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엔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에서의 조식 2인,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이마트 스테디셀러 간식 4종, 그리고 이마트 용산점 내의 정관장, 아모레퍼시픽 등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로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한강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 최대 3매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무비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CGV 영화 관람권 2매 및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영화 관람권은 호텔과 인접한 명동,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대학로, 피카디리 1958 지점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말복 맞이 원기충전 보양 이벤트 (1)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은 라이브 음악과 함께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포차'를 진행한다. 글래드 포차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와 포차 감성 가득한 메뉴의 스낵바를 운영하며,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말복을 맞아 여름 보양식 삼계탕을 즐길 수 있는 '원기충전 보양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삼계탕으로 전복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디저트 과일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는 최고급 와인과 갈라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판티니 매그넘 와인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메인 메뉴를 포함해 7코스로 구성됐다. 60명 한정으로 진행하며 오는 29일 블룸홀에서 진행된다.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