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진로토닉워터에 솔잎 맛을 접목했다. 당 함량을 줄인 '제로칼로리'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오프라인 유통채널로 판매처를 확장해 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신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준비한다. 이달 말 개그우먼이자 유튜버인 '미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미자네주막'과 협업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공식 SNS를 통해 체험단,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맛을 원하는 2030세대뿐만 아니라 솔향에 익숙한 4060 소비층까지 겨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_진로토닉워터 솔_300mL](https://img.asiatoday.co.kr/file/2023y/12m/21d/202312210100255030013874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