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반도건설, 18년만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 출시…‘카이브 유보라’

반도건설, 18년만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 출시…‘카이브 유보라’

기사승인 2024. 05. 24. 08: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카이브 유보라 BI(KAIVE UBORA)
반도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 로고./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지난 2006년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UBORA)'를 론칭한 후 18년만에 첫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인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공개했다.

반도건설은 24일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를 출시하고 이를 다음 달 분양할 예정인 경기 고양시 장항지구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 이를 첫 적용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는 다양한('K'ind)·존경스러운('A'dmirable)·가치있는('V'aluable)·탁월한('E'xcellent) 등의 의미를 담은 카이브(KAIVE)와 유보라를 결합한 것이라고 반도건설은 설명했다. 고객에게 전하는 핵심 가치를 조합한 네이밍이라는 것이다. 또 한국의 주거를 뜻하는 'K-Housing'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Archive'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의 로고에도 이같은 신념을 담았다. 카이브의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간결하면서도 강인한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브랜드에 나타낸 것이다. 브랜드 컬러는 다크 네이비(Dark Navy)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또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적용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넥스 클럽(ANNEX CLUB)은 반도건설이 매뉴얼 작업부터 심혈을 기울여 만든 프라임 커뮤니티 시설이다. 삶의 질을 높여줄 소셜 특화시설과 건강한 삶을 위한 다목적 실내체육관, 고품격 라운지·쿠킹스튜디오 및 파티룸·비즈니스룸 등 프리미엄 단지의 자부심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커뮤니티로 구성된다.

또 카이브 유보라에는 입체적인 입면 패턴·커튼월룩·저층부 석재 마감 등 차별화된 외관 특화가 적용돼 우수한 경관을 연출한다. 대단지가 하나의 캔버스처럼 조화를 이루도록 계획한 한 차원 높은 품격의 조경시설도 적용된다.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단지 중앙 숲과 외부 녹지에서 상업시설로 바로 연결되는 우드 웨이(Wood Way) 등 자연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 조경을 선보인다.

카이브 유보라는 오는 6월 고양 장항지구에서 처음으로 적용된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49층, 6개 동, 전용 84·99·170㎡ 총 1694가구 아파트 및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2층) 212실 등 대규모로 조성된다. 향후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사업지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변치 않는 신념 아래 장인정신으로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과 철학을 집약해 고객중심의 소셜 특화 시설을 갖춘 주거문화를 제안한다"며 "새로 선보인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에 정착시키기 위한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