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세계 고양이의 날'·'세계 개의 날' 맞아 소개 온라인 공식몰 ‘선물하기’ 서비스서 만날 수 있어
[사진]
0
'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 연출 컷.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8월에 예정된 개와 고양이를 위한 기념일을 맞아 '펫팸족' 공략에 나선다.
6일 써모스에 따르면 회사는 '세계 고양이의 날(8월 8일)'과 '세계 개의 날(8월 26일)'을 기다리며 '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을 제안한다.
컬렉션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 입력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어 접근성도 확보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컬렉션은 독보적인 진공단열 기술을 확보한 써모스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선보이는 제로퍼제로 디자인 스튜디오가 협업한 라인업이다. 라인업은 반려동물 캐릭터 일러스트가 새겨진 텀블러를 비롯해 머그컵, 캔홀더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중 신제품인 '써모스X제로퍼제로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는 '제로퍼제로 돔리드 콜드컵 도그딕셔너리'의 후속 제품이다. 텀블러는 빨대와 실리콘 뚜껑이 포함된 컵이나 오랫동안 마실 수 있는 대용량 컵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제품에는 요크셔테리어를 비롯해 말티즈, 푸들, 진돗개 등 27종의 강아지 일러스트가 전면에 그려져 있다.
접이식 손잡이가 달린 '써모스X제로퍼제로 캐리 루프 텀블러'도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리 루프 텀블러는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스크류 타입 마개와 곡선형 음용구로 이뤄져 음료를 마시기 편하게 설계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써모스X제로퍼제로 보온보냉 반전 머그컵'은 앞면과 뒷면에 각각 다른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래오래 온도가 유지되는 450ml의 용량과 먼지 덮개가 포함됐으며 옐로우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써모스X제로퍼제로 홈 보냉 캔홀더'는 350ml의 캔이 쏙 들어가는 사이즈와 보냉력을 확보해 캔맥주를 마실 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