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백승주 의원, 새누리당 경북도당 위원장 취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920010009625

글자크기

닫기

장욱환 기자

승인 : 2016. 09. 20. 11:47

“새누리당 재집권, 박근혜 정부를 성공한 정부로 만들겠다”
백승주 새누리당 경북도당위원장 취임
취임사를 하고 있는 백승주 신임 새누리당 경북도당위원장
백승주 국회의원(구미시갑)이 지난 19일 새누리당 경북도당에서 경북지역 국회의원, 도지사, 시장·군수, 도의원, 시·군의원, 주요당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누리당 경북도당 위원장에 취임했다.

신임 백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총선기간 동안 보여준 당원들과 도민들의 질책을 기억하겠다. 도당 지도자들이 무릎 꿇고 반성하던 모습을 늘 생각하면서 당원들과 도민들을 섬기고, 또 섬겨서 사랑받는 도당, 존재감 있는 도당으로 일신하고, 또 일신시켜 나가겠다”고 각오를 대신했다.

또 그는 “새누리당 재집권 달성을 위한한 도당 인프라 구축, 새누리당 경북도당과 경상북도의 존재감과 자신감 복원, 박근혜 정부를 성공한 정부로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백 위원장은 취임 이후 첫 일정으로 도내 새누리당 의원들과 함께 지난 14일에 이어 두 번째로 경주를 방문해 월성원전과 황남동 한옥파손 현장을 점검에 나섰다.

백승주 위원장은 “지진과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어 경주시민들이 안심하고 일상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새누리당 도당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장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