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104010002188

글자크기

닫기

박성은 기자

승인 : 2017. 01. 04. 09:38

[가연사진자료] 170104 가연, 홈페이지 리뉴얼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정유년 새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가연결혼정보는 △실시간 로그인, 매칭성사, 매칭추천 수 공개 △결혼 Q&A코너 생성 등 회원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네이버 톡톡 상담 연결 페이지를 개설하고, 페이스북, 블로그 바로가기 창을 보완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했다.

‘결혼 Q&A’ 코너는 ‘등급에 대한 오해’ ‘대한민국 남녀 평균 초혼 나이’등 결혼정보회사 가입 전 회원들의 궁금증을 Q&A형식으로 정리해 설명했다.

가연의 새 모델인 한가림 윤채성의 모습이 담긴 메인 페이지에는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담아 ‘결혼’을 꿈꾸는 미혼남녀의 설레임을 표현하고자 했다.

또 메인 페이지 내 ‘응원하기’ 창을 통해서 미혼남녀의 결혼을 응원함과 동시에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 천만모여 2개월 무료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실시간 로그인, 매칭성사, 매칭추천 수를 공개함으로써 회원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결혼정보회사 가입 전 고객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알려주기 위한 소통 창구도 확대해 벌써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