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크네스, 송하윤과 함께한 ‘아크네스 포밍워시’ TVC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321010011708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8. 03. 21. 16:12

ㅇ
사진=아크네스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는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포밍워시’의 TVC를 21일 공개했다.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한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클렌저로, 미세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 덕에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영상은 아크네스 전속모델인 배우 송하윤과 함께 한 두 번째 광고 영상으로, 송하윤의 깨끗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여드름의 원인 중 하나인 야근·메이크업·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과잉 피지를 씻어내 주고, 이를 통해 여드름을 잠재워주는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며 송하윤이 직접 아크네스 포밍워시를 사용하는 모습이 담겨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지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테스트 응답자 중 90%가 8주 간 사용 후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받았다고 응답했다. 펌핑하는 순간 거품이 발생하는 포밍 타입 제품으로, 클렌징 시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자극을 최소화고 미세 거품이 모공 속 과잉 피지 및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해 트러블 케어 및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크네스의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전국의 H&B 스토어와 대형마트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