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산원예농협, KTX천안아산역지점 개점…숍인숍 매장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12010007161

글자크기

닫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1. 08. 12. 11:25

원예농협 개점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오른쪽 여섯번째)과 양태길 상임이사(오른쪽 다섯번째)가 11일 주요 참석자들과 KTX천안아산역지점 개점식에서 축하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제공=아산원예농협
충남 아산원예농협이 KTX천안아산역지점을 개점하고 도내 최초의 ‘Cafe In Branch’를 운영한다.

12일 아산원예농협에 따르면 Cafe In Branch는 저렴한 가격과 고급원두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로봇무인카페로 원예농협은 전날 신용사업과 무인로봇카페를 동시에 운영하는 Shop In Shop의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개점했다.

원예농협 측은 KTX천안아산역지점이 아산역(전철)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주변 아파트와 상가오피스텔로 인해 향후 유동인구가 증가해 내점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구본권 조합장은 “현재 시중은행은 디지털문화의 발전으로 스마트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지점들이 많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라며 “아산원예농협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디지털문화에 맞춰 고객을 영업점으로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KTX천안아산역지점과 같이 로봇무인카페를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여러 사업장에도 Shop In Shop을 반영해 고객이 신뢰하고 선호하는 매장을 입점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내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아산원예농협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