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총괄 MD 및 공급 ㈜컴유럽
|
23일 KJ홀딩스에 따르면 제주시 봉개동에 오픈 예정인 헤리움 명품관은 이탈리아 명품 거리로 유명한 ‘몬테 나폴리오네 거리(Monte Napoleone Street)를 그대로 재현하도록 기획됐다.
부지 5500평에 2층 높이의 상가동으로 조성되는 헤리움 명품관은 올 4월 소싱 계약을 완료한 80여 개의 명품 브랜드 최신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곳은 이탈리아의 유명 레스토랑, 한식당, 귀금속 판매점, 카페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멀티 쇼핑 타운으로 탄생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80여 채의 한옥 리조트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어서 제주도 천혜의 관광 자원과 전통, 현대를 아우르는 문화 관광 상품을 개발?운영한다는 것이 큰 목표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총괄 MD 및 공급은 20년 간 명품 사업 분야의 실력과 노하우를 가진 ㈜컴유럽이 맡았다.
이태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한국 론칭 벤더사이자 이태리 명품회사 IMPACT MOOD의 한국지사를 맡고 있는 ㈜컴유럽은 현재 광주 임팩트 전문 명품관의 명품 총괄 MD와 공급도 책임지고 있다.
KJ홀딩스 김종민 회장은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지고 해외 여행이 자유로워지는 시점이 되면 그동안 억눌린 여행과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면서 해외는 물론 내국인들도 제주도를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헤리움 명품관은 몬테 나폴리오네처럼 제주도에 오면 누구나 꼭 한 번은 들러야 하는 대한민국의 패션 명소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리움 명품관 에서는 헤리움(KJH) 코인으로도 모든 결제가 가능하다. 헤리움(KJH) 코인으로명품을 구매할 경우 영수증을 분실해도 구매 이력이 블록체인 기술로 암호화돼 저장되기 때문에 정품 인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경기도 시흥시 배곧 신도시에 본사를 둔 KJ홀딩스는 코인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헤리움(KJH)코인은 지난 17일 오아시스 거래소에 상장돼 활발한 거래를 유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