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은행은 금융서비스 제공 외에도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시도하고,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자 지난 4월부터 5개월간 ‘SNS 광은스타’ 공모전을 펼쳤다.
이는 2019년부터 세 번째 소통의 장으로 이어져 오고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직원들의 관심과 호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SNS 광은스타 공모전’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두 부문으로 진행됐다. 유튜브 부문에서는 광주은행 캠페인송 ‘상생으로’의 의미가 잘 전달되는 영상 브랜드 및 금융상품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인스타그램 부문에서는 매월 공지하는 ESG 활동 미션 사진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어려운 금융상품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광주은행 상품 이용 혜택 및 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 및 사진 등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이 줄을 이었다.
수상작은 광주은행 계정의 인스타그램(kjbank_official)과 유튜브(광주은행TV), 페이스북(kjbanksns)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기존의 틀에 박힌 정보전달식의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의 감성에 공감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함께 소통하는 생활밀착형 금융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