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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혜택·편의성 강화”…세븐일레븐, ‘세븐앱’ 리뉴얼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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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나 기자

승인 : 2021. 11. 01. 15:28

‘우리동네 상품찾기’ 챗봇 서비스 오픈
7-11) 세븐앱 리뉴얼 오픈_1
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 ‘세븐앱’을 전면 개편해 고객 혜택과 쇼핑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점포별 실시간 상품 재고량을 알려주는 ‘우리동네 상품찾기’ 챗봇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재고 조회가 가능한 상품은 안전상비의약품, 와인, 신상품, 인기상품 등 약 50가지로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상품 라인업은 매출, 구매 빈도, SNS 등 관련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해 매달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행사 상품 보관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1+1, 2+1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한 뒤 여분의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저장해 두었다가 원할 때 언제든지 교환하면 된다. 전국 편의점 어디서든 교환할 수 있다.

세븐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 기능도 새롭게 도입했다. 세븐일레븐은 연내 택배 접수, 라스트오더 서비스도 자사 모바일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당 기능도 추가할 계획이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디지털혁신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여 고객 관점에서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MZ세대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온·오프라인을 연동한 통합 서비스 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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