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컴백’ 오마이걸 “우리는 천천히 성장…성적 부담감 없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28010016108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3. 28. 16:33

단체1
오마이걸 /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이 성적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은 28일 두 번째 정규앨범 ‘리얼 러브(Real Lov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멤버 효정은 지난 곡들이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사실 성적이 좋으면 좋지만 우리는 천천히 성장한 그룹이다. 그래서 성적에 연연하기보다 ‘우리 노래를 보여주자’는 책임감이 더 크다”라고 말했다.

미미는 “솔직히 말하면 욕심은 조금 나지만 부담감은 없었다. 무언가를 할 때마다 결과를 중요시하면 안 된다는 걸 깨닫게 됐다”며 “1년간 공백기이지만 멤버들이 많이 바빴다. 만날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만났을 때 최선을 다해 앨범을 준비했다. 그래서 믿음이 있고, 믿음이 있기에 부담감이 없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오마이걸의 신보 타이틀곡 ‘리얼 러브’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중독적인 브라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특별한 순간을 가사로 담았다.

이외에도 ‘드립(Drip)’ ‘에덴(Eden)’ ‘리플레이(Replay)’ ‘패러슈트(Parachute)’ ‘키스 앤 픽스(Kiss & Fix)’ 등 총 10개의 트랙이 담긴다. 28일 오후 6시 발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