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 라이트는 기존 에스의 탄수화물을 극소화하는 고발효도 공법(SuperAttenuated Brewing)을 유지해 칼로리가 일반 맥주 대비 34%(100㎖ 당26kcal) 낮은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3.8%로 동일하게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측면에서 변화를 줬다. 라이트 맥주의 가벼움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녹색병에서 투명병으로 바꾸고 병 모양도 교체했다.
에스 라이트는 2월1일 출시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트렌드를 반영하여 낮은 칼로리의 장점을 극대화 한 에스 라이트를 리뉴얼 출시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트맥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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