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 출시···“앰플과 크림을 한 번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29010018120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3. 12. 29. 10:32

앰플층과 크림층 2가지 제형 함께 담아
임상시험 결과 피부 장벽 16.2% 개선
[에이블씨엔씨-이미지] 미샤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
미샤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겨울철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신제품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슈퍼 비폴렌을 함유한 앰플층과 허니쉴드 시스템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크림층의 제형을 하나에 담았다.

핵심 원료인 슈퍼 비폴렌은 비폴렌에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를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배합해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슈퍼푸드인 비폴렌은 꿀벌이 미세한 꽃가루를 모아 만드는 작은 알갱이로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여기에 세라마이드엔피, 콜레스트롤, 지방산 3종을 배합한 허니쉴드 시스템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세워, 슈퍼 비폴렌의 보습 효과를 막아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아울러 미샤의 특허 받은 흡수 기술력 코어좀™ 딜리버리 시스템은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의 보습 및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을 피부 속 도달에 돕는다는 설명이다.

스킨메드임상시험센터를 통한 인체적용 실험에 따르면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세라마이드엔피, 콜레스테롤, 지방산 조합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제품 사용 일주일만에 피부 장벽이 16.2%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비폴렌 리뉴 앰풀러'와 함께 사용시 보습 효과가 123.5% 상승됐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비폴렌 라인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과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또는 비폴렌 리뉴 앰풀러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피부가 수시로 당기고 메마르는 겨울철에는 보습을 통해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미샤의 기술력을 집약한 보습력의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겨울철 건조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