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알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개 부문 1위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1001000615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01. 10. 10:13

1
/제공=KT알파
KT알파는 자체 기업간 거래(B2B) 모바일 쿠폰 '기프티쇼 비즈'와 여성 패션브랜드 '르투아'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의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모바일쿠폰서비스 및 비즈니스캐주얼(여성) 부문 1위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부터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기프티쇼 비즈와 르투아는 온라인 조사 및 1대 1 전화설문을 통해 진행된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부문별 경쟁사 대비 최고 점수를 획득,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위의 영예를 안게 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다. 올해 수신자가 최대 20개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수신자 선택형 쿠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B2B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르투아는 2022년 10월 출시한 후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450억원, 누적 주문수량 45만건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상반기 홈쇼핑모아 패션·잡화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