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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 상품은 '조선, 커피를 만나다'를 주제로 조선 시대 선비가 매화꽃이 가득한 정원을 바라보며 차를 즐기는 모습에 기반해 조선 시대와 커피의 만남을 표현했다.
먼저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인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작품을 재구성한 4종의 상품을 13일 0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출시한다.
협업 상품 4종은 △이한철-매화에 둘러써인 서옥 머그 355㎖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모카텀블러 444㎖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테이블 매트(2P)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패브릭 포스터 등으로 구성했다.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이자 조선 시대 대표 유물인 백자를 재해석한 협업 상품을 오는 13일 0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월 20일 0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협업 상품은 △백자 양각 매화 에스프레소 잔 세트(2P) △백자 양각 매화문 세라믹 케틀(티팟) △백자 꽃 모양 디저트 플레이트 등 총 3종이다.
스타벅스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의 협업을 기념해 7종의 협업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과 협업 상품에 대한 소개 및 40장의 무지 페이지로 구성된 리플렛 노트를 구매 품목당 1개씩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