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GM “8박9일 토레스·액티언 장기시승하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10010005311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1. 10. 14:36

설 맞이 '홀리데이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시행
토레스·토레스 EVX·액티언 등 8박 9일 시승 기회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시승 차량 선택 가능
KGM_홀리데이_드라이빙_시승_이벤트
KG모빌리티(KGM)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어진 설 연휴를 맞아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KEC)와 강남 팝업 시승센터를 연계한 '홀리데이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승단이 체험하게 될 차량은 KGM에서 인기가 높은 더 뉴 토레스·토레스 EVX·액티언 등 3개의 모델로 설 연휴기간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해 전반적인 상품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KGM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설 연휴 기간이 오는 27일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시승 기간을 대폭 확대해 운영한다. 시승 체험 기간은 이달 25일터 다음달 2일까지 총 9일간이며 모집 결과 발표는 오는 20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17일까지 KGM 공식 SNS 내 링크를 통해 더 뉴 토레스·토레스 EVX·액티언 등 희망하는 차량을 신청하면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시승 차량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승 당첨자에게 홀리데이 드라이빙 킷트(KGM 담요·쿠키), 화천산천어축제 입장권(1인 2매), 차량 구매 시 KGM 20만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 연휴기간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대리운전 10% 할인쿠폰을 증정(10매)한다.

시승 당첨자는 오는 25일 KGM 강남 팝업 시승센터와 익스피리언스센터(KEC) 일산점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다음달 2일 같은 장소로 반납하면 된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