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 브레이커’ 수요 증가
|
이번 컬렉션은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타원형 일립스 로고와 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작년 봄여름 시즌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한 바 있다. 리복은 이러한 고객 수요를 분석해 남녀 공용 유니섹스 사이즈를 추가하고 색상 라인업을 확대해 새롭게 리뉴얼했다.
또한 반팔 아노락, 피스테(반팔·긴팔), 티셔츠, 파라슈트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일립스 컬렉션'으로 확장돼 스타일링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보다 가볍고 얇은 나일론 와샤 가공 원단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 날씨부터 초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복 관계자는 "최근 변덕스러운 날씨로 바람막이 수요가 급증했고, 2월말 출시된 '레전드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은 3월 한달 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30% 증가했다"며 "SS(봄·여름) 시즌 대표 아우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