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청하고, 재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 4400명 중 24명을 직접 초청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 진행되는 이 특별 생방송은 동지현 쇼호스트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리뷰와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둔다.
현장에는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 방송 참여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함께 운영돼 고객들의 참여 경험을 극대화한다.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은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해 론칭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쇼호스트 동지현 씨가 상품 기획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고정 편성과 주중 1회 추가 편성을 통해 주 2회 방송 중이다.
해외 직수입 고기능성 화장품을 주로 선보이며, 현재까지 방송 100회, 누적 주문액 530억 원을 돌파했다. 론칭 직후 두 달 동안 8연속 완판을 기록했으며, 총 매진 횟수는 32회에 달한다. 또한 50대 여성의 주문 비중이 전체의 절반에 달할 만큼, 해당 연령대에서 강력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동지현 쇼호스트는 "고객분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무척 설렌다"며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더 깊이 소통하고, 앞으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방송으로 보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3월부터 뷰티 상품 편성을 전년 월평균 대비 20% 이상 확대하고, 신상품 론칭 규모도 2배 가량 늘리는 등 뷰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향후 K뷰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업계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