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네시스, 청주에 브랜드 전시관 오픈…“럭셔리 라이프 경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5010015181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5. 04. 25. 09:05

하남·강남·수지 등 이어 5번째
지상 6층·지하 2층…연면적 6953㎡
250425 (사진 1) 제네시스, 브랜드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청주’ 오픈
'제네시스 청주' 외관./제네시스
제네시스가 충북 청주에 서울 강남, 경기 하남 등에 이어 국내 다섯번째 거점 전시관을 개관하고 브랜드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한다.

25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에 들어선 브랜드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청주'는 하남, 강남, 수지, 안성에 이어 다섯 번째 전시관이다.

지상 6층, 지하 2층 규모로 연면적 6953㎡에 달하며 전시와 시승, 커뮤니티 활동 등 고객 체험 중심의 복합 공간으로 운영된다.

전시관은 '교감으로 빚은 켜'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고객과 관계를 맺고 경험을 쌓아 새로운 문화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다.

250425 (사진 2) 제네시스, 브랜드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청주’ 오픈
'제네시스 청주'에 전시된 제네시스 차량./제네시스
1층에는 리셉션과 시승 라운지 등이 자리하며, 나무와 한지를 활용한 한국적 요소를 반영했다. 상층부 외벽은 유리 소재를 사용해 자연광을 반영하도록 설계됐다.

2층은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건축물 모형 등을 전시하며, 3~4층에서는 전 차종 전시와 내외장 조합 체험이 가능하다.

5층은 플래그십 모델과 콘셉트카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개관 기념 전시로 금속공예 작가 조성호와의 협업 전시 <시간의 정원>이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6층에는 고객 대상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커뮤니티 라운지와 오너 전용 공간이 마련됐다.

250425 (사진 3) 제네시스, 브랜드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청주’ 오픈
'제네시스 청주' 시승 라운지./제네시스
제네시스는 '청주' 전시관에서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지역 특화 시승을 통해 청주의 자연경관을 체험할 수 있고, 오너 일상 주행 시승, 비교 시승, VIP석 시승 등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6층 커뮤니티 라운지에선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되는데, 한지와 레진 등을 활용한 공예 클래스 등 고객 맞춤형 행사가 마련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청주'는 청주의 장인 정신과 제네시스 브랜드만의 독창적 가치를 결합한 곳"이라며 "고객들에게 단순한 차량 구매를 넘어선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의 철학을 구체화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