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어린이날 특별한 하루 선물 ‘아산 드림하이 페스티벌’ 열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2010000820

글자크기

닫기

아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5. 05. 02. 11:19

아산 드림하이 페스티벌
아산시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신정호 일원에서 '드림하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어린이날 충남 아산시 신정호공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꿈을 찾아 꿈을 향해' 드림하이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날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키즈 패션쇼 △프리마켓(장난감 대첩) 등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마련돼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2일 아산시에 따르면 아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시가 주최하는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오는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특색 있는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활동들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제1회 아산드림하이'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여러 민·관 단체가 협력해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과 함께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민숙 시 아동보육과장은 "매년 아산의 어린이날을 기대하게 만드는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며, '아산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채종병 아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어서 영광이며, 아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 단체에 많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