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화약품,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 신제품 9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5010007334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5. 15. 15:43

동화약품 사진자료 1__배러(BETTER)_ 제품 이미지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가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수면·활력·식습관 관리 등 일상 속 건강 고민을 해결해주는 9종의 라인업으로, 각 제품에 직관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멜라토닌과 흑하랑상추 추출 분말을 함유한 파란색 '배러레스트',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과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빨간색 '배러애사비', 활력 보충에 효과적인 L-아르기닌과, 비타민B군,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실 추출물이 포함된 초록색 '배러텐션' 등이 있다.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배러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해 MZ세대와의 감성적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장원영은 대표 제품 3종의 켐페인에 출연해 상황별로 쉽고 위트 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배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맛있고 건강하게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장원영과 함께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개성과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