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창립 60주년 기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2101001021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21. 10:32

전국 10개 대학서 진행…오는 30일까지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이미지 (5월 20일, 숭실대학교) (1)
지난 20일 숭실대학교에서 진행한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농심
농심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심 특별 상점'을 콘셉트로,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전시, 운영한다.

이번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성공 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다양한 농심 제품 키트로 교환할 수 있다. 농심라면과 크레오파트라 등 컴백 키트부터 메론킥 등 신상 키트도 받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형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포토존·휴식존을 운영한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로 대학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의 의미를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