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앱·홈페이지·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상세 내용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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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이 볼보' 앱·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올여름 역대급 장마와 폭염으로 도로 환경의 변화가 클 것으로 예상되면서 더불어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미리 차량을 점검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가 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결과,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24 자동차 기획 조사' 내 서비스 만족도(CSI)와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