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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의 IT전문 매체 메자에 따르면 자신의 신분을 군인이라고 밝힌 한 이용자는 지난달 중순 삼성전자 우크라이나 홈페이지의 제품 고객 리뷰란에 "포격을 당하던 도중에 큰 파편이 휴대전화를 직격했다"며 "파편이 액정화면을 뚫었지만 티타늄 케이스에 막혔다"고 썼다.
이어 "휴대전화가 말 그대로 갑옷 역할을 했다"며 "안타까운 점은 3주밖에 사용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현지의 삼성전자 고객지원 담당자는 이 게시글에 "고객님과 동지들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훼손된 스마트폰과 관련해선 남겨준 이메일로 피드백을 드리겠다"고 답변을 달았다.
우크라이나 삼성전자는 후속 조치에 대한 매체의 질의에 "(국가에 대한) 헌신과 삼성전자에 보여주신 신뢰에 감사하는 뜻에서 무상으로 수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답변했다고 메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