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방세환 광주시장, 경안2지구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 견본주택 현장 점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10010003962

글자크기

닫기

광주 남명우 기자

승인 : 2025. 06. 10. 11:15

광주시 경안 2지구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 견본주택 현장 점검
방세환 광주시장은, 경안2지구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 견본주택 현장 점검하고 관계직원 격려하고 있다./광주시
경기 광주시가 새로운 지역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경안2지구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 견본주택 설치 현장을 방문해 분양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10일 광주시에 따르면 방세환 시장은 전날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해 본격적인 분양을 앞두고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주거 공간을 조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해링턴스퀘어 리버파크'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로 공공성과 우수한 입지를 고루 갖춘 것이 강점이다. 특히 광주시민은 물론 인근 지역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지역 내 주거 선호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오는 6월 말 정식 오픈 예정이며 같은 시기에 청약 접수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최찬용 광주도시관리공사 사장은 "대내외 여건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분양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밝혔다.

방 시장은 "경안2지구 도시개발사업이 계획대로 차질 없이 추진돼 분양 절차에 이르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분양뿐만 아니라 향후 건설 공사와 입주까지 꼼꼼히 챙겨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도시개발사업이 되도록 끝까지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