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대규모 고객 이벤트…장원영 콜라보 굿즈 이벤트도
|
우리은행은 우리WON모바일이 실속 있는 요금제와 간편한 가입 절차를 앞세워 2030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며 '통신과 금융의 결합'이라는 기치 아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라고 부연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가입자 증가에 발맞춰 6월 한 달간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뜰폰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고, 가입자가 친구에게도 서비스를 추천하면 둘 모두에게 통신비 할인 및 결합 데이터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우리은행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속 모델 장원영과 연계한 굿즈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우리WON모바일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통신비 절감과 금융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부 정책 방향과 협회 의견을 반영해 알뜰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