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푸디스트, 외식 브랜드와 잇따른 컬래버…식수 인원·만족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1301000616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6. 13. 10:24

두끼떡볶이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
위탁급식 사업장 식수 인원 25%↑
사진자료_푸디스트의 위탁 급식 사업장에서 선보인 외식브랜드 콜라보 메뉴
푸디스트의 위탁급식 사업장에서 선보인 외식 브랜드 컬래버 메뉴./푸디스트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하며 급식 외식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13일 푸디스트에 따르면 올 상반기에 브랜드와 협업한 메뉴를 제공한 날에는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이 평소보다 25% 증가했으며 고객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났다.

실제 푸디스트는 올해 상반기 최대 64개 위탁급식 사업장에서 '두끼떡볶이' '명랑핫도그' '23번지 남산돈까스' '에머이' 등 10개가 넘는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한 누적 식수 인원은 9만2000명을 넘어섰다.

박성하 푸디스트 FS사업본부장은 "경쟁력 있는 외식 유명 브랜드를 발굴해 구내식당을 찾는 직장인들에게 가장 맛있는 점심 한 끼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최근 론칭한 '더 미식 로드'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