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스 레몬 스퀴즈 7.0은 카스 레몬 스퀴즈 특유의 상쾌하고 청량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기존 4.5도에서 7도로 높였다. 단순 향 첨가가 아닌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사용했다. 제품은 500㎖ 캔으로 출시되며 6월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카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29일 성수동 '더맨모터스'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수상한 성수역 7번 출구'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일상 속 숨겨진 반전(스픽이지 바)' 콘셉트다. 지하철역을 모티브로 한 테마에 '레몬홀' '카툰 타운' 등 반전 요소를 더한 공간을 배치했다.
레몬홀은 레몬 특유의 상큼함을 시각과 후각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마치 만화(카툰) 속에 들어간 것처럼 구성한 '카툰 타운'은 왜곡 거울 등 재미 요소를 더한 포토존으로 마련했다. 이 외에도 '블랙 라운지' '키링 만들기' '레몬 스퀴저' 등 소비자 참여형 테마 공간도 운영된다.
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