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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도시공사, 고객중심경영 실천 위한 ‘고객모니터링단’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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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 장은기 기자

승인 : 2025. 06. 22. 11:18

춘천도시공사 고객모니터링단 발대식
춘천도시공사는 지난 19일 반다비 체육관에서 고객모니터링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춘천시
강원 춘천도시공사가 고객모니터링단을 출범시키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서비스 활동을 본격 추진한다.

22일 도시공사에 따르면 최근 반다비체육관에서 발대식을 가진 모니터링단은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시민 10명으로 구성됐으며, 공사 시설 현장점검과 서비스 개선 제안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도시공사는 고객이 체감하는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시민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춘천도시공사는 이번 모니터링단 운영을 계기로, 고객중심경영 실현은 물론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홍영 도시공사 사장은 "고객모니터링단의 참여는 공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중요한 동력이 될 것"이라며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장은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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