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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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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욱 기자 | 이종근 인턴 기자

승인 : 2025. 06. 23. 17:13

고객 응대 기본 매너 및 화법 등 역량강화 교육 진행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위한 고객 중심 서비스 노력할 것"
[이미지] 웰컴저축은행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 모습 (1)
웰컴저축은행 임직원들이 서울 용산구 웰컴금융타워에서 열린 교육 프로그램에 참석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웰컴저축은행
아시아투데이 한상욱 기자·이종근 인턴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웰컴금융타워에서 영업점·고객센터 근무 임직원 215명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교육에서 임직원들은 고객중심 서비스 원칙과 고객 응대 기본 매너 및 화법 등을 배우고, 실제 사례를 통해 고객 불만과 민원에 대한 대응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1월에 선포했던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일환이다.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이후 웰컴저축은행은 지난달 고객 서비스 개선활동 차원에서 모바일뱅킹 '웰뱅' 앱 사용 설명서를 개정하고 전 영업점에 비치하기도 했다.

김한나 금융소비자보호팀장은 "소비자 중심경영 실천 이후,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이 대면하는 온·오프라인 접점 공간을 중심으로 개선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이종근 인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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