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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8회 연속 1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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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욱 기자 | 최희령 인턴 기자

승인 : 2025. 06. 24. 14:33

컨슈머인사이트' 올해 상반기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서 1위
통신생활·개인정보 보호 등 보안 항목은 고객 과반 만족
(보도사진) 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8회 연속 1위... 보안 등 5개 분야 우수 평가
/KB국민은행
아시아투데이 한상욱 기자·최희령 인턴기자 = KB국민은행은 24일 자사 알뜰폰 브랜드 'KB리브모바일'이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8회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는 매 반기 이동통신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KB리브모바일은 2021년 하반기 조사 대상에 포함된 이후, 최근 발표까지 4년째 고객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KB리브모바일의 평가 점수는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 중 가장 높았다. 24년 하반기 대비 7점 상승한 726점을 기록해 전체 통신사 평균(627점)을 크게 웃돌았다. 평가항목 중 보안,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브랜드 이미지 등 5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보안 부문은 이용자의 52%에게 '만족한다'는 응답을 받으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해당 항목에서 만족도가 50%를 넘는 곳은 KB리브모바일 포함 단 3곳뿐이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통신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최희령 인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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