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적 시니어 위한 맞춤 콘텐츠·자산관리 지원 강화”
|
'우리 원더라이프'는 우리은행이 '인생의 후반전을 빛나고 경이롭게' 라는 슬로건 아래 시니어 고객을 위해 선보인 금융 브랜드다. 시니어 고객에게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브랜드 출시에 맞춰 '시니어 통합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우리WON뱅킹 앱 내 흩어져 있던 시니어 고객 맞춤 금융상품 및 콘텐츠·부가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자산관리·세무·부동산·신탁·연금 등 금융 콘텐츠와 건강·여가·일자리·디지털 등 비금융 부문의 콘텐츠를 풍부하게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젊고 활동적인 삶을 추구하는 시니어 고객들이 시니어 통합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니즈를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우리 WON뱅킹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