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은 고물가 상황 속 소비자의 체감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전 국민 쇼핑지원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매주 새로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우선 오는 6일까지 '긴급지원 5% 쿠폰'이 제공되며, 같은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마련됐다. 해당 쿠폰은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발급되며 결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온세일' 할인 기획전에서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20%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크록스, 에스쁘아, 노스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 행사 '브랜드 판타지'는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12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집중 할인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다. 롯데온은 이 기간 동안 생필품, 푸드, 디지털 가전 등 약 100개 품목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롯데그룹의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 플랫폼인 '엘타운'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4일부터 롯데온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할인 캠페인을 통해 소비심리 회복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