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는 기존 아메리카노 크러쉬에 라떼 콘셉트를 접목한 신제품으로, 에스프레소에 얼음과 연유, 우유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뜨거운 열수로 살얼음을 만드는' 엔제리너스만의 열전도 블렌딩 공법을 활용해,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약 4.7℃ 더 차갑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제품은 '라떼도 시원하게 마시고 싶다'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기획됐다. 커피와 얼음이 함께 갈린 크러쉬 타입으로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유지한다. 엔제리너스는 이를 통해 아메리치노 라인업을 아메리카노뿐 아니라 라떼류까지 확장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아메리치노 2종 또는 밀키바닐라엔젤 2종 중 한 가지 이상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엔제리너스 전속 모델 배우 이준혁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잇츠 앱을 통한 e스탬프 이벤트 'CRUSH SUMMER'도 진행된다. 엔제리너스 제품 구매 시 하루 최대 3개까지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누적 스탬프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스탬프 9개 적립 시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 응모권을 증정하고, 10개 적립 시 배우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을 제공한다. 10개 모두 모은 고객은 두 가지 응모 기회를 모두 제공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잇츠 앱 및 엔제리너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단순한 아이스커피를 넘어 극강의 시원함을 구현한 여름철 필수 메뉴로 자리잡았다"며 "아메리카노에 이어 카페라떼까지 확장한 이번 신제품으로 더운 여름 짜릿한 청량감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