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누아, 인도 시장 공략…뷰티 플랫폼 ‘나이카’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2010012822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7. 22. 16:04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20곳 동시 입점
브랜드 접근성과 인지도 강화 위한 행보
0005380633_001_20250722135309495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는 인도 최대 뷰티 유통 플랫폼 '나이카(Nykaa)'에 입점하며 인도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나이카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 20곳에서 동시에 이뤄진 입점으로 브랜드 접근성과 인지도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아누아는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시하는 인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어성초 77 수딩 토너' 'TXA 세럼' 등 주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9년 론칭 이후 미국·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매년 200% 이상의 성장을 이어온 아누아는 이번 나이카 입점을 계기로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고 인도 시장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나이카 관계자는 "K-뷰티를 인도에 처음 소개한 선도 기업으로 클린 뷰티로 잘 알려진 아누아를 나이카에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유통 채널 다변화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