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접근성과 인지도 강화 위한 행보
|
나이카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 20곳에서 동시에 이뤄진 입점으로 브랜드 접근성과 인지도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아누아는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시하는 인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어성초 77 수딩 토너' 'TXA 세럼' 등 주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9년 론칭 이후 미국·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매년 200% 이상의 성장을 이어온 아누아는 이번 나이카 입점을 계기로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고 인도 시장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나이카 관계자는 "K-뷰티를 인도에 처음 소개한 선도 기업으로 클린 뷰티로 잘 알려진 아누아를 나이카에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유통 채널 다변화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