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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네오위즈에 따르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92%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128억원으로 전년 대비 66%, 전분기 대비 109% 증가했다.
게임 부문별로는 PC/콘솔 게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4% 상승한 575억원을 기록했다. 본편 'P의 거짓'에 이은 DLC 'P의 거짓: 서곡'이 연속 흥행한 것이 큰 영향을 미쳤다. 지난 6월 기준 본편과 DLC를 합산한 누적 판매량이 300만장을 돌파했으며 매출도 전분기 대비 3배나 증가했다.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440억원이다. 출시 2주년을 맞은 '브라운더스트2'가 일간 활성 이용자 수 약 28만명을 기록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또 대만과 홍콩의 앱 마켓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중화권 시장에서도 흥행에 성공했다.
기타 매출은 85억원으로, 광고 사업 부문 매출 감소로 전년 동기 대비 10% 감소했다.
네오위즈는 올 하반기 주력 IP 가치를 제고하고 이용자와의 접점을 다각화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P의 거짓'은 8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이달의 무료 게임에 입점, 팬들을 더 많이 만날 계획이다.
네오위즈 산하의 라운드8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PC/콘솔 신작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주력 인디게임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도 공략한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 안녕서울: 이태원편', '킬 더 섀도우' 3종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일본 '비트서밋'과 중국 '지 퓨전 게임 페스트 2025', '코어블레이저 게임 페스트 2025'에 참여했다. 8월에는 독일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에도 참가해 글로벌 흥행 발판을 마련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