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호요버스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과 ‘이디야커피’의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순수 국내 커피 브랜드로 전국 최초로 4000호점을 출점하였으며, 좋은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LUCKY&CRAZY’를 테마로 ‘어벤츄린’과 ‘스파클’이 주인공으로 나서며, 콜라보 메뉴로 매장 세트과 배달 세트를 선보인다.
‘속세에서의 딸기’, ‘화이트 나이트’, ‘언제나 공평한 망고’, ‘이런 딸기 이런 망고’ 등 매장 세트 구매 시 한정 포토카드 1종과 스타레일 리딤코드, 갤럭시 스토어 2000원 할인권 각 1매뿐만 아니라 텀블러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배달 세트 ‘레버리 호텔 룸서비스 세트’는 음료 2종과 베이커리 및 기타 품목 3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 주문 가능하며, 한정 포토카드 2종과 스타레일 리딤코드, 갤럭시 스토어 2000원 할인권 각 2매를 함께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디야 콜라보 한정판 굿즈도 출시한다. 아크릴 세트는 아크릴 블록 2종, 아크릴 스탠드, 이디야 기프트카드 1만 원권 등으로 구성되며,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사전예약 후 선택한 매장을 방문해 결제 및 수령할 수 있다.
인형 키링 세트는 솜 인형 키링, 아크릴 코롯토, 마우스패드 등으로 구성되며,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중 스파클 또는 어벤츄린 중 원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기간 중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 콜라보 세트 구매 인증샷을 공식 카페의 이디야 콜라보 게시판에 ‘운수 좋은 한 잔’ 말머리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5 울트라를 비롯해 이디야 콜라보 아크릴 세트, 이디야 콜라보 인형 키링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