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직은 더워요”…롯데하이마트, 막바지 여름 에어컨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2010010894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8. 22. 10:48

8월 말까지 여름 인기 가전 최대 80만원 캐시백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수요 맞춰 혜택도
[사진1]롯데하이마트여름마지막특가세일_에어컨
롯데하이마트가 계속되는 무더위에 오는 8월 말까지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더위가 그친다'는 처서가 코앞이지만 폭염의 기세가 꺾일 줄 모르는 요즘, 에어컨은 필수다. 내년 여름을 기약하고 에어컨 교체를 미루고 있다면 아직 무더위가 가시지 않는 지금이 기회다. 가전양판점 등이 막판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계속되는 무더위에 이달 말까지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어컨은 행사상품 구매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인터넷 최저가 수준의 상품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상품은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 9시리즈(2in1)', 삼성전자 '무풍갤러리(2in1)', 캐리어 '에어로A(23평형)', 삼성전자 '무풍갤러리(19평형) 2in1' 등 주요 브랜드 인기 상품이다.

선풍기, 믹서기 등 여름 인기 가전, 더위에도 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인덕션, 밥솥 등 '불 없는 가전'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롯데하이마트는 '으뜸효율 가전 환급 사업' 대상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으뜸효율 가전 환급 사업'을 시작한 7월 4일부터 8월 20일까지 고객 수요를 살펴본 결과, 환급 대상 품목들의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0% 증가했다.

이 같은 고객 수요를 고려해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으뜸효율 가전 행사상품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대표 할인 상품은 삼성전자 'QLED 4K(75형)' TV 269만원,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389만9000원, LG전자 '일반형 2도어(317L)' 냉장고 57만원 등이다.

또한 으뜸효율 가전은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다품목 구매 혜택' 등을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대형가전부문장은 "에어컨, 선풍기 등을 좋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을 마련했다"며 "인기 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구매하고, 남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