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정부도시공사, 창립 30주년 기념행사...최초의 30년을 넘어 최고의 미래를 준비하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9010014890

글자크기

닫기

의정부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08. 29. 14:56

(사진) 의정부도시공사,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진행1
의정부도시공사가 29일 민락국민체육센터에서 연 창립 30주년 기념행사에서 김용석 사장을 비롯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의정부도시공사
경기 의정부도시공사가 창립 30주년(9월 1일)을 맞아 29일 민락국민체육센터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해 온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행사는 시민, 노동조합 대표 및 공사 임직원이 함께해 기념영상 상영, 유관기관 축하영상, 우수직원 및 시민 포상, 사장 감사인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공사는 지난 30년간의 성과와 변화를 정리한 창립 30주년 기념 백서를 발간하고, 이날 행사에서 공개했다. 백서는 공사의 창단부터 현재까지 걸어온 발자취와 주요 사업 성과를 담아 향후 미래를 준비하는 나침반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공사는 지난해 4월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에서 '의정부도시공사'로 전환 출범해 기존 시설대행사업과 새롭게 추가된 도시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전국 최초 바둑전용 경기장 대행사업, 미군 반환공여지 개발 사업 등 공공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에 힘입아 시민 접점 서비스 개선, 지역경제 활성화, 기관장이 주도하는 ESG 경영을 실현하며, 2025년 경영평가에서 전국 3위 우수등급을 달성하는 성과도 거뒀다.

김용석 공사 사장은 "공사가 30년 동안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의 헌신과 시민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의정부를 위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도시공사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