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이러, 현대홈쇼핑에서 이번 시즌 첫 전기요 방송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5001631532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09. 26. 09:00

9월 29일 오후 7시 35분, 가을·겨울 시즌 본격 개막

10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보이러가 오는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이번 시즌 첫 전기요 방송을 진행한다.


보이러는 매년 환절기와 겨울철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왔다. 이번 방송은 2025년 가을·겨울 시즌의 첫 홈쇼핑 무대로, 본격적인 판매 개막을 알리는 의미가 크다. 특히 시즌 첫 방송인 만큼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보이러 전기요는 독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안정성과 프리미엄 소재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유럽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BSS(보이러 세이프티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전자파 저감 설계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이러 전기요는 난방비 절감 효과와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거실·침실·서재·캠핑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30도 이하 세탁 가능, 5년 무상 A/S 보장 등으로 위생과 내구성까지 갖춰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29일 오후 7시 35분에 시작한다. 시즌 첫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